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씨네다임은 2023년 6월 16일에 2,666,667주에 해당하는 보통주를 발행하기 위한 공모를 진행했고, 이 보통주는 $0.001의 액면가를 가진 클래스 A 보통주로, 현재까지 모든 보통주 매수권이 유효하게 남아있다.
보통주 매수권의 행사에 따라 발행될 보통주에 대한 등록은 2024년 1월 25일에 유효화된 등록신청서(Form S-3, 등록번호 333-273098)에 따라 이루어지며, 2024년 11월 22일에 발행될 예정인 보통주 매수권의 보충설명서에 따라 등록된다.
보통주 매수권의 행사 가격은 주당 $3.00이며, 보통주 매수권은 발행일로부터 5년 후에 만료된다.
따라서 보통주 매수권 보유자가 매수권을 행사하고 현금으로 행사 가격을 지급할 경우에만 보통주가 발행된다.
Kelley Drye & Warren LLP는 씨네다임의 보통주 발행과 관련하여 법률 의견서를 제출했으며, 이 의견서는 보통주 매수권의 행사에 따라 발행될 보통주가 적법하게 승인되었고, 발행 시 유효하게 발행되며, 완전하게 지급되고 비과세 상태가 될 것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법률 의견서는 등록신청서의 부속서로 제출되며, 법률적 사항에 대한 의견은 델라웨어 주의 일반 회사법 및 미국 연방법에 한정된다.
씨네다임은 현재 2억 8,040만 주의 보통주를 발행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향후 투자자들에게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할 수 있다.
현재 보통주의 거래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고 있어, 보통주 매수권의 행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이러한 상황은 씨네다임의 재무상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