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0일, 서프에어모빌리티(증권코드: SRFM)는 디안나 화이트를 CEO 및 COO로 임명했다.
화이트는 2024년 5월부터 서프에어모빌리티의 임시 CEO 및 COO로 재직해왔으며, 이전에는 회사의 CFO로도 활동한 바 있다.
서프에어모빌리티의 의장인 칼 알버트는 "디안나의 명확한 비전과 입증된 실적은 그녀가 서프에어를 계속 이끌기에 완벽하게 적합하다"고 말했다.
화이트는 항공 분야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키티 호크에서 COO로 재직하며 R&D eVTOL 항공기 프로그램의 사업 운영 및 상업화를 이끌었다.
이 프로그램은 그녀의 재직 중 보잉에 매각되었고 이후 Wisk Aero로 브랜드가 변경되었다.
또한, 그녀는 글로벌 개인 항공의 선두주자인 봄바디어 플렉스젯의 CFO 및 CEO로도 활동했으며, 이 회사는 최종적으로 방향성 항공 자본에 매각되었다.
화이트는 "이 훌륭한 팀을 계속 이끌게 되어 영광이다. 수익성 있는 항공사 운영이 변혁 계획의 두 번째 단계의 주요 목표이다. 나는 2025년까지 운영에 필요한 자본이 적고 대차대조표가 크게 강화된 비즈니스로 그 이정표에 도달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서프에어모빌리티는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지역 항공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미국에서 정기 출발 횟수가 가장 많은 통근 항공사이자 Cessna Caravan의 가장 큰 승객 운영업체이다.
서프에어모빌리티는 안전성, 효율성, 수익성을 개선하고 배출가스를 줄이기 위해 기술 솔루션을 지역 항공 모빌리티 산업 전체에 제공할 계획이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의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서프에어의 변혁 전략 실행, 항공 모빌리티 시장의 미래 요구 예측, 항공 산업의 미래 동향, 서프에어의 수익성 및 재무 결과, 대차대조표 및 유동성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독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의 투기적 성격을 인지해야 한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 경영진의 신념과 회사에 현재 제공되는 정보 및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미래 사건에 대한 회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한다.
따라서 이러한 진술은 실제 결과나 사건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서프에어의 계약 의무 이행 및 유동성, 제3자 파트너 및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도, 비즈니스 목표 및 성장 전략의 성공적인 실행 여부, 고객의 서비스 비용 지불 능력, 추가 자금 조달의 어려움, 법적 절차의 결과, 관련 법률 및 규정 준수 의무 등이 포함된다.
이러한 위험은 SEC에 제출된 정기 보고서에서 자세히 논의되며, 투자자들은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SEC 웹사이트에서 이러한 보고서 및 회사의 기타 제출 문서를 검토할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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