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렉션은 미드-센추리 모더니즘 거장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전통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조각적이고 건축적인 작품들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합류한 디자이너 하네스 피어(Hannes Peer)와 지암피에로 타글리아페리(Giampiero Tagliaferri)의 독창적인 작품은 미노띠의 철학에 신선한 감각을 더했으며, 마르시오 코간(Marcio Kogan), 감프라테시(GamFratesi)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다양한 컬렉션도 선보였다.


미노띠 2024 컬렉션은 조각적 아름다움과 실용적 기능성을 동시에 담아내며 거실, 다이닝, 침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유연한 활용성과 세련된 배치를 제안한다. 단순한 가구를 넘어 조형성과 실용성을 조화롭게 구현하여 공간에 예술적 감각과 품격을 더하며 럭셔리 디자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1948년 설립된 미노띠는 현대적 디자인과 이탈리아 장인 정신을 결합하여 전 세계 럭셔리 가구 시장을 선도해왔다. 단순히 가구 브랜드를 넘어선 완성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우아함과 품격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미노띠 서울의 김동영 마케팅 팀장은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스타일에 현대적 혁신을 더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작품들로 구성되었다”며, “타임리스한 디자인과 깊이 있는 우아함으로 주거 공간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미노띠 2024 신규 컬렉션은 현재 미노띠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