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vN
이들은 각각의 매력이 뚜렷한 캐릭터들을 최고의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소화하며 걸크러시 계보를 새로이 썼다.
‘검블유’ 속 또 하나의 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의 악역 조연 배우라는 다소 독특한 캐릭터 설지환을 연기한 이재욱. 막장드라마 속 악랄한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순수함과 예상치 못한 순간 보여주는 남자다움까지 지닌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올여름 최고의 완소남으로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다.
무명의 조연에 불과한 자신의 첫 번째 팬을 자처했던 차현(이다희)에게 배우 아닌 남자로의 진심을 고백, 영화처럼 아름다운 키스신은 차현-지환 커플 최고의 명장면으로 무한 재생을 유발하는 바. 입대까지 한 달을 남겨두고 차현과의 연애를 시작한 지환의 이야기가 마지막까지 기대되는 이유다.
파워 출근송으로 화제를 모은 마마무의 ‘WOW’는 물론이고 장범준의 목소리로 전하는 위로와 따스함이 돋보이는 ‘손 닿으면’, 극 중 박모건(장기용 분)의 게임 테마인 ‘천 년의 사랑’을 샘플링한 곡이자 브로맨스 이찬동이 가창한 신곡 ‘Tonight’ 등이 포함된다.
김나영, 샘김 등 개성과 실력 넘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만의 매력 넘치는 OST가 완성됐다.
지난주 방송에서 3인방은 실시간 검색어 조작을 위해 결탁한 정부와 대기업에 맞서고자 처음으로 한마음이 됐다.
이들은 멋지게 위기를 넘겼지만, 포털 업계의 전쟁은 끝나지 않았다.
바로가 유니콘의 점유율을 넘어서며 업계 1, 2위의 위치가 바뀌었기 때문이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검블유’에서 그들의 포털 전쟁은 어떤 결말을 맞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