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화네트웍스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8인 포스터에서는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문희경, 정원중,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가 파티용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한자리에 모여 있다.
특히, 서로를 쳐다보지 않은 채 오직 앞만 바라보는 모습으로 묘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29일(오늘) 짙은 침묵을 간직한 메인 포스터와 8인의 동상각몽이 담긴 단체 포스터가 첫 선을 보여 관심을 자극하였다.
먼저 ‘메인 포스터’에서는 임수향-이장우-배종옥이 새까만 정장을 차려입은 채 서늘한 눈빛을 뿜어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임수향은 슬픔과 결의가 공존하는 눈빛을, 이장우는 선하면서도 단호한 눈빛을, 배종옥은 고고하면서도 날선 눈빛을 드리우고 있는 것.
더욱이 세 사람의 엇갈린 시선이 터질 듯 팽팽한 기운을 형성하면서, 과연 3인이 풀어낼 ‘우아한 비밀’이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단체 촬영에서는 8인의 배우들이 표현하는 각각의 포스가 아찔한 기류를 발생시켰다.
임수향은 당당한 애티튜드로 황금빛 드레스를 완벽히 소화했고, 이장우는 큰 키에 어울리는 베이직한 슈트에 미묘한 웃음을 더했다.
배종옥은 도도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폭발시켰다.
거기에 문희경은 여유 넘치는 우아함을, 정원중은 근엄하고 위엄 있는 자태를, 이규한은 댄디하면서도 의문을 품은 눈빛을, 김진우는 스마트하고 냉철한 침묵을, 공현주는 차가우면서도 서글픈 눈망울을 표현, ‘우아한가(家)’만의 강렬한 포스를 만들어냈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