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예능마이리틀텔레비전V2
BTS가 ‘Body Truble Stress’의 약자라고 소개한 이승윤은 힐링 케어로 몸의 문제를 해소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등장한 보디마스터 김무열은 고소영, 장동건, 신민아 등 톱스타들의 체형 교정을 맡은 ‘신의 손’으로 유명한 인물. 김구라는 복부, 장영란은 쇄골 라인, 이승윤은 두상을 관리받고 싶다고 전했다.
김구라의 '구라이브'에 등장한 '자세 교정 맛집'에 찾아온 셋째딸 송하영과 모르모트 PD는 뜻밖의 ‘뼈 맞추기 ASMR’을 선사해 귀추를 주목시킨다.
송하영은 처음엔 조금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내 경쾌한 '두두둑~'하는 소리를 남기고 행복한 표정을 지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이승윤이 선뜻 자세 교정에 자원해 시선을 모은다.
"요즘 키가 줄었다"고 고백 하며 매우 짠한 모습과 함께 키 크기에 대한 열정을 내비친다.
이승윤이 자세 교정을 받고 난 후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궁금증을 모은다.
마사지가 완전히 마무리되자 장영란은 그에게 얼마나 아프냐고 표현해달라고 말했고, 이승윤은 “빨리 산에 가고 싶어요”라며 울먹였다.
많은 트수들이 궁금해했던 생선 대가리 카레 먹기와 6등신 되기 중 어떤 게 낫느냐는 질문에는 고민없이 ‘생선 대가리 카레 먹기’라고 밝혀 또다시 웃음을 안겼다.
그래도 얼굴 둘레가 1인치나 감소해 그 부분에는 만족해했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다양한 콘텐츠 방송들과 재미를 선사하며 콘텐츠 맛집의 일인자 자리를 굳건히 이어나가고 있다.
news@kidstvnews.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