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유아용품 전문매장 점유율 1위 업체 베이비플러스가 최고의 안전성과 휴대성을 자랑하는 포브 보네떼 카시트와 함께 휴가철 카시트 안전에 발벗고 나섰다.
포브와 베이비플러스는 ‘엄마 여행자를 위한 안전 여행 지침서’라는 제목의 캠페인 컨텐츠를 카드 뉴스 형태로 공동 발행하였으며, 휴가철 아이와 함께 행동 시 유의할 사항들을 초보 엄마들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내었다.
베이비플러스 윤덕환 대표는 “처음으로 아이와 함께 휴가를 보내는 초보 엄마, 아빠들의 경우 부족한 경험으로 인해 생각지도 못한 해프닝이 발생할 수 있다. 해프닝으로 끝나면 다행이지만 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기에 안전 점검 차원에서 컨텐츠를 발행하게 되었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기 전에 미리 혜택을 받아 휴대용 카시트 보네떼를 구비해두시면 안전하고 편안한 휴가를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베이비플러스에서는 안전 캠페인을 기념, 휴대용카시트 보네떼를 단독 특가로 판매하며, 미아방지 가방과 오거나이저를 구매 사은품으로, 전용 수납 가방과 썬쉐이드를 후기 작성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알루미늄 합금 카시트로 유명한 포브 보네떼 카시트는 9개월~8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카시트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연방교통안전국 NHTSA와 미연방항공국 FAA의 높은 수준의 안전 테스트를 동시에 통과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