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파이브의 ‘쉬어’라인은 현재까지 5회 연속으로 펀딩에 성공, 총 누적 펀딩액 6억 원, 누적 서포터 수 1만1000명을 기록하는 등 편안한 속옷을 찾는 여성 소비자들의 소비 심리 변화를 반영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번 ‘쉬어 이너쉐어’는 마른파이브의 인기 제품인 ‘쉬어브라’에 대한 실사용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토대로 제작된 제품이다. 여름철, 속옷을 가리기 위해 여러 겹의 옷을 겹쳐 입어야 하는 여성의 불편함을 해소, 한 벌로 활용이 가능한 브라탑나시와 이너슬립 원피스까지 활용이 가능한 이너웨어로 제작됐다.
특히 쉬어 이너슬립 원피스는 원피스를 자주 입는 여성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이너웨어로 원피스 자국이나 속옷비침에 대한 걱정 없이 깔끔한 원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마른파이브 관계자는 “5회 연속 펀딩 성공 등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서포터님들의 모든 의견 하나하나 소중히 다루며, 아주 작은 불편함까지 개선하여 가장 편안한 속옷을 착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펀딩으로 모인 펀딩금은 쉬어 이너웨어 시리즈 제품 확장 개발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마른파이브 관계자는 “노브라 패션에 대한 관심으로 편안한 속옷을 찾는 여성들을 니즈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다양한 사이즈와 빅사이즈 제품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마른파이브 쉬어 이너웨어 시리즈 펀딩 모집은 오는 23일까지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