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픽 이성수 기자]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하니술(대표 장동훈)이 ‘2022 서울뷰티위크’ 전시에 참가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2 서울뷰티위크’는 최신 뷰티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로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 플라자에서 개최된다.
하니술은 해외 뷰티업계 관계자에게 하니술 브랜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 바이어와의 접점을 만들어 해외 진출 등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이번 전시에 참가하게 됐다.
하니술은 이번 전시에서 천연 자연 유래 성분 등 화장품 주요 성분의 밸런스를 최적화한 리뉴얼 제품 6개를 전시한다. 여기에는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고농축 엑소좀이 함유된 앰플 ‘레스모어 MO-A어드밴스드 앰플’, 민감한 피부를 위한 ‘레스모어 MO-A 데일리 선크림’, 피부 장벽을 매끄럽게 하는 ‘레스모어 노니 젤 클렌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레스모어 노니 토너 플루이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레스모어 노니 마일드 크림’, 주름개선 기능성 시트 마스크 ‘레스모어 인텐스 리페어링 마스크'가 포함돼 있다.
하니술 제품 속 특허 성분인 ‘MO-A’는 피부 속 진피 재생력을 키워주는 천연 엑소좀 복합체 성분으로 피부의 탄력을 유지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강화해 복합적인 피부 문제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하니술 장동훈 대표이사는 “2022 서울 뷰티 위크 전시 참가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하니술 브랜드를 알리고, 국내외 판로 개척에 박차를 가할 것” 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제품을 연구 개발해 K-뷰티 트렌드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