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6일 현대홈쇼핑 통해 첫 공개되는 ‘재클린스타일 퍼펙트볼륨’은 31년 경력의 노하우를 보유한 청담마녀 재클린 원장과 서울화장품의 신규 브랜드 ‘재클린 스타일’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는 확실한 세팅력으로 볼륨과 스타일링 유지가 가능하며, 두피 자극 없이 사용하도록 제작되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자작나무수 5%, 실크단백질 4%, 식물성오일 10종, 펩타이드 11종, 아미노산 17종, 단백질 9종을 함유했을 뿐 아니라 파라벤, 미네랄오일 등 걱정 성분 15가지가 무첨가된 제품이다. 또한 볼륨, 두피케어 등 관련 6개 특허성분으로 빈모 걱정이 있더라도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아울러 세계적 향료 전문회사 CPL AROMAS 사의 대표 조향사 크리스티안 프로벤자노가 조향한 향료를 사용해 플로랄 머스크향, 로즈 앰버향, 시트러스 버베나향으로 출시된다. 이어 재클린 스타일은 염모제, 샴푸, 두피 앰플 등도 출시하여 헤어 전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서울화장품은 LG생활건강, 올리브영, 아리따움을 비롯해 해외 KARMART, mannings, A.S Watsons 등 브랜드들의 헤어 제품들을 개발 및 제조하는 헤어케어 전문 제조사다. 자체 R&D를 통해 국내 대학 및 타 기업과의 공동 연구를 통한 제형 개발, 발효 및 나노테크놀로지 등 기술을 이용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볼륨바이태양 볼륨앤샤인, 볼륨바이태양 케라틴볼륨을 제작해 두 상품으로 누적 매출 270억 원을 기록하며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오는 26일 11시 40분 현대홈쇼핑에서 최초 론칭하며, 국내 오프라인 매장 판매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권 수출을 진행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