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디스플레이 화면 베젤에 부착이 가능한 이번 힐링쉴드 탈부착 사생활보호 정보보안 필름은 부착 후 태블릿을 가로모드로 사용 시 좌우 30도 이상의 시야각부터 투과율이 달라져 시선 차단이 가능한 제품군이다. 특히 사람이 많은 카페, 도서관과 같은 공공장소에서 태블릿 사용 시 메신저와 같은 개인정보 보호가 필요한 경우 쉽게 부착하여 타인의 시선을 차단하고 제거 시 함께 공유하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군은 갤럭시탭S7, S7 FE, S7플러스, 갤럭시탭S8, S8 플러스, S8 울트라까지 총 6가지기종의 보호필름으로 출시했다, 또한 기기 별 베젤 면적에 맞추어 제작된 전용 제품군으로 부착 시 필름이 기기 베젤 면적을 넘어가지 않도록 제작되어 화면을 가리지 않고 일체감이 높은 제품이다.
관계자는 “선명한 화질과 사생활 보호 등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하길 원하는 유저의 니즈에 따라 해당 사항을 적절하게 충족할 수 있는 탈부착형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사생활보호+빛반사방지 저반사 기능이 합쳐진 제품으로 부착 시 얼굴 비침과 같은 눈부심 현상이 없으며 펜슬 미끄러짐 현상이 현저히 줄어들어 펜슬의 사용감도 올라간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지털 액세서리 제품군과 IT+자동차+생활가전 등 40,000여 가지 이상의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 운영 중인 힐링쉴드는 기업 및 단체를 위한 주문 제작, 생산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수익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기업의 슬로건인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을 실천하고 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