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도로통닭은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한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주점 프랜차이즈 부분에서 대상의 영예를 누렸다.
구도로통닭은 25년간 축척된 노하우와 고객 응대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주점 프랜차이즈로 전향하고,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호감 및 만족도를 얻고 있다.
㈜구도로 김태균 대표는 “무엇보다 소비자를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려는 기업으로써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메뉴와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지역사회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최근에는 다양한 채널(유튜브, SNS 등)로 브랜드를 꾸준히 홍보해 인지도를 상승시킴으로써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기여하고 가맹점주들과 다양한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선순환 구조, win-win 전략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구도로통닭의 시그니처 메뉴인 누룽지통닭은 초벌, 재벌의 과정을 거처 250ºC 오븐기에서 구워 기름기가 빠진 웰빙 전기구이통닭이다. 여기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누룽지통닭 메뉴를 개발해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60여 가지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