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숑’ 서비스는 1인 마케터로써 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다. 특히 마케팅을 배우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실무형태의 실습을 할 수 있으며, 자신이 편한 시간에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고 장소 및 제한이 없는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버숑'을 운영 중인 (주)그로스체인의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와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다. 꾸준한 수강생 상승률은 1인 마케터의 수요 증가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판단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경기 침체와 비대면 시대가 계속 이어지면서 2030세대뿐만 아니라 4050세대 수강생까지 폭넓게 증가하여 점점 오프라인 시장보다는 온라인 시장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다는 걸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버숑'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확인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마케팅 전략과 기술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높은 수준의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입장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