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측은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 대부분의 유기동물 보호소에서는 견사에 깔아줄 담요와 신문지 등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러한 상황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쓰지 않는 담요, 수건, 신문지 등의 자원을 의미 있게 재활용 한다는 점에서도 딜라이브 임직원들이 ESG를 실천하는 시간이 되었다고 이번 캠페인에 의미를 부여했다.
한편 딜라이브는 지난 10월 한 달 동안 사내 ESG캠페인을 통해 담요, 이불, 수건 등 250여점 70kg과 신문지 100kg, 사료 등을 기부 받아, 충남 예산군에 위치한 충남야생동물구조센터와 충북 보은군에 있는 비글구조네트워크로 전달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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