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트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데이노바'의 탁월한 디자인, 기능, 가격 경쟁력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제품을 체험한 방문객들은 강력한 드라이 바람과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에 만족감을 표현했으며, 특히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데이노바'는 BLDC 모터 기술을 채택해 분당 11만 RPM의 고속 회전으로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머리를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과 3단계 풍속 및 4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다.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마지막 사용 설정을 기억하는 점도 주요 특징 중 하나다.
성세현 레이트 마케팅 담당 매니저는 "이번 페어를 통해 데이노바의 인지도를 높이고 B2B 사업 기회를 확장할 수 있었다"며 "다양한 기업 방문객들과의 미팅을 통해 기대했던 성과를 달성했고, 제품 체험이 구매로 이어지면서 매출 증가 효과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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