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측은 6일 전체 예고를 공개하고 이번 시즌 새로운 룰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새롭게 돌아온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에이스 랭킹'과 '팀 랭킹' 투 트랙으로 진행된다.
'ACE OF ACE'(에이스 오브 에이스)라는 부제를 더한 만큼 기존에 선보였던 팀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멤버 개인 역량까지 발휘할 수 있게 된 것.
다만 평가전 에이스 배틀에서 랭킹 최하위를 기록한 7위에게는 강력한 패널티가 있을 예정.
충격과 반전으로 뒤덮일 7팀의 사활을 건 무대가 시작되는 가운데, 과연 각 팀의 에이스 7인은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에이스의 활약에 달린 팀의 운명은 어떤 결과를 맞이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영상이 공개되자 온라인에서는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응원이 쏟아지며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첫 방송을 향한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는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재조명하는 K-POP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로, THE NEW SIX(더뉴식스), 더크루원(ATBO·JUST B), 8TURN(에잇턴), 원어스(ONEUS), YOUNITE(유나이트), CRAVITY(크래비티), TEMPEST(템페스트)가 출연한다. 오는 9월 19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e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