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0월 30일, 밸리내셔널뱅코프가 마이클 해게돈이 2024년 11월 30일부로 회사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 직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발표했다.해게돈은 원활한 인수인계를 위해 해당 날짜까지 회사에 남아 있을 예정이다.해게돈의 퇴사는 회사, 이사회 또는 경영진과의 의견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니다.
회사는 새로운 최고재무책임자를 찾기 위한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며, 내부 및 외부 후보자 모두 고려될 것이다.해게돈은 추후 회사와 퇴직 합의서를 체결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회사의 부사장 겸 부최고재무책임자인 트래비스 란은 해게돈의 퇴사일에 맞춰 임시 최고재무책임자 역할을 맡게 된다.
회사에 합류하기 전, 란은 2016년 6월부터 2020년 2월까지 키프 브루예트 앤 우드(KBW)의 투자은행 부서에서 이사로 근무했다.
2016년 투자은행으로 전환하기 전, 란은 KBW, 스티펠 니콜라우스, 라이언 벡 앤 컴퍼니에서 지역 및 커뮤니티 은행을 다루는 주식 리서치 애널리스트로 10년을 보냈다.
란은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해야 할 거래에 대해 직접적 또는 간접적인 중대한 이해관계가 없다.란은 임시 최고재무책임자로 선정되기 위해 다.사람과 어떤 합의나 이해관계도 존재하지 않는다.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아래 서명된 자가 적절히 권한을 부여받아 이 보고서에 서명하도록 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