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는 신세계그룹이 준비한 쇼핑 축제 ‘쓱데이’에서 고객을 위한 풍성한 할인과 혜택을 마련했다. 소비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전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6인용 열판 밥솥(CRP-N0680SR(SSG))과 쿠쿠 인스퓨어 비데(CBT-G2031W(SELF))를 판매한다. 이마트 단독 행사로는 트윈프레셔 밥솥(6인용 IH CRP-FHTS0610FB)을 만나볼 수 있다.
쿠쿠는 이벤트 기간에 한해 할인 대상 제품인 열판 밥솥과 비데를 10만 원 초반대에, 트윈프레셔 밥솥을 30만원 초반대에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전 매장에서 30만 원, 40만 원, 50만 원 이상 쿠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각각 신세계 상품권 1~3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 제품인 6인용 열판 밥솥과 트윈프레셔 밥솥은 밥맛을 살리기 위한 쿠쿠만의 특허 기술인 2중 모션 패킹으로 취사 시 높아진 압력으로 패킹을 압축하여 밀폐력은 높이고 압력은 잡아 밥맛을 더욱 살렸다. 백미, 잡곡, 현미/발아는 물론이고 영양밥, 찜 등의 기능을 추가해 밥솥 하나로 다채로운 요리가 가능하다.
밥맛은 기본이고 청결한 사용을 고려해 통째로 분리해 세척이 가능한 분리형 커버로 이루어져 제품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허 받은 2중 소프트 스팀캡 기술로 증기를 조용하고 안전하게 배출하며 논스톱 스팀 배출과 자동 스팀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세균 번식과 냄새 걱정 없이 맛있는 밥을 즐길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고물가로 인해 소비에 고민이 많은 올해에도 뜨거운 성원을 보여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정 수량의 밥솥과 비데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하고 풍성한 혜택도 준비하는 등 좋은 기회를 마련했으니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