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프로그레스소프트웨어가 2024년 10월 31일,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그룹의 사업 부문인 ShareFile의 인수를 완료했다.
ShareFile은 문서 중심의 협업 플랫폼을 제공하는 SaaS 기반의 AI 솔루션으로, 비즈니스 및 전문 서비스, 금융 서비스, 산업 및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인수는 프로그레스소프트웨어의 총 성장 전략의 중요한 이정표로, '투자 및 혁신', '인수 및 통합', '고객 성공 추진'의 세 가지 기둥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프로그레스소프트웨어는 ShareFile을 인수하기 위해 총 8억 7,500만 달러를 지불했으며, 이는 현금과 기존의 회전 신용 시설을 통해 자금을 조달했다.
ShareFile은 연간 2억 4천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추가하고, 86,000명 이상의 고객을 프로그레스소프트웨어에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프로그레스소프트웨어는 고객이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클라이언트 및 팀 협업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문서 공유를 간소화하고 보안을 우선시하는 디지털 경험 포트폴리오와 전략적으로 잘 맞아떨어진다.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프로그레스소프트웨어는 이러한 진술이 실제 결과와 다를 수 있는 여러 요인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프로그레스소프트웨어는 고객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제품, 전문성 및 비전을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