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미드 펜 뱅코프, Inc. (NASDAQ: MPB)와 윌리엄 펜 뱅코퍼레이션 (NASDAQ: WMPN)은 2024년 11월 1일 공동으로 윌리엄 펜이 미드 펜과 합병하는 최종 계약 및 합병 계획에 들어갔다.
이번 합병은 미드 펜의 2024년 10월 30일 종가를 기준으로 약 1억 2,700만 달러로 평가되는 전량 주식 거래로 진행된다.
합병은 양사의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되었으며, 2025년 상반기 내에 완료될 예정이다.
브리스톨, 펜실베이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윌리엄 펜은 펜실베이니아와 뉴저지 전역에 1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윌리엄 펜의 총 자산은 약 8억 1,200만 달러, 총 대출은 4억 6,500만 달러, 총 예금은 6억 3,000만 달러에 달한다.
이번 합병으로 약 65억 달러의 총 자산, 50억 달러의 총 대출 및 55억 달러의 총 예금을 가진 강력한 통합 커뮤니티 뱅킹 프랜차이즈가 탄생할 예정이다.
미드 펜의 회장 겸 CEO인 로리 G. 리트리비는 "윌리엄 펜의 주주, 고객 및 직원들을 미드 펜으로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두 회사 모두 펜실베이니아에 본사를 둔 오랜 커뮤니티 뱅크로서 서로의 운영 철학과 고객 서비스 제공에 대한 헌신을 잘 알고 존중해왔다. 이번 합병은 미드 펜의 필라델피아 대도시 지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펜실베이니아 남동부 및 뉴저지 남부 지역에서의 성장 전략에 부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윌리엄 펜의 회장 겸 CEO인 케네스 J. 스테폰은 "미드 펜과의 전략적 결합을 통해 주주들에게 훌륭한 장기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즉각적인 가치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합병은 우리가 독립적인 회사로서보다 훨씬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하며, 주주, 고객 및 직원들에게 훌륭한 가치를 창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스테폰은 미드 펜의 이사회에 합류하고 미드 펜 뱅크의 부회장이 될 예정이다.
미드 펜의 2024년 10월 30일 종가인 31.88달러를 기준으로 할 때, 주당 약 13.58달러, 총 1억 2,700만 달러의 거래 가치를 나타낸다.
이번 합병은 미드 펜의 예상 주당 수익에 즉각적인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미드 펜의 주요 수익성 및 운영 비율에 긍정적인 장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스티븐스 Inc.는 미드 펜의 독점 재무 자문사로, 필라르 오트는 법률 자문사로 활동하고 있다. 키프 브루예트 & 우즈, A 스티펠 컴퍼니는 미드 펜 이사회에 공정성 의견을 제공했다. 파이퍼 샌들러 & 컴퍼니는 윌리엄 펜의 독점 재무 자문사로 활동하며, 윌리엄 펜 이사회에 공정성 의견을 제공하고, 킬패트릭 타운센드 & 스톡턴 LLP는 법률 자문사로 활동하고 있다.
미드 펜 뱅코프, Inc.는 펜실베이니아 해리스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드 펜 뱅크의 모회사로서, 펜실베이니아와 뉴저지 중부 전역에 45개의 소매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총 자산은 약 50억 달러이며, 제공하는 금융 상품 및 서비스의 포트폴리오는 포괄적이다.
윌리엄 펜 뱅코퍼레이션은 펜실베이니아 브리스톨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윌리엄 펜 뱅크의 모회사로서 델라웨어 밸리 지역의 개인 및 중소기업에 커뮤니티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펜실베이니아와 뉴저지에 1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