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센시엔트테크놀러지스가 2024년 10월 31일자로 PNC 은행과의 대출 계약에 대한 첫 수정안을 발표했다.
이 수정안은 대출 계약의 여러 조항을 수정하며, 특히 '적용 마진'과 '기준 금리 마진'의 정의를 변경했다.
'기준 금리 마진'은 0.125%로 설정되었고, '유로화 기준 금리'는 유로 통화 시장에서의 금리를 기준으로 하여 계산된다.또한, 대출 만기일이 2025년 11월 7일로 연장됐다.
센시엔트테크놀러지스의 최고 경영자 폴 매닝과 최고 재무 책임자 토빈 토르넬이 이 수정안에 서명했다.이들은 수정안이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공정하게 반영한다고 인증했다.또한,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분기 동안의 분기 보고서에 대한 인증서도 제출됐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를 모든 중요한 측면에서 공정하게 제시하고 있음을 확인했다.
회사는 이 수정안이 회사의 기존 대출 계약에 대한 의무를 손상시키지 않으며, 모든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고 있음을 강조했다.
현재 센시엔트테크놀러지스는 대출 계약의 조건을 준수하고 있으며, 향후 운영, 자본 지출 및 배당금 지급을 위한 현금 흐름을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