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5일, 엔프로인더스트리즈(증권코드: NPO)는 앨리슨 K. 아덴을 이사로 선임했다.
아덴은 30년 경력의 재무 전문가로 회계, 재무 보고, 기업 전략, 인수합병, IT 및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깊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조업, 정보 기술, 금융 서비스 및 상업용 부동산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다.
현재 그녀는 카브코 인더스트리즈(증권코드: CVCO)의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로 재직 중이며, 카브코의 인수합병(M&A) 노력을 이끌고 있으며, 재무 보고, 회계, 세무, 재무 관련 운영을 책임지고 있다.앨리슨은 조직의 전략적 방향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엔프로인더스트리즈는 반도체, 산업 공정, 상업용 차량, 지속 가능한 전력 생성, 항공우주, 식품 및 제약, 포토닉스 및 생명 과학 등 다양한 최종 시장에서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에 집중하는 선도적인 산업 기술 회사이다.
본사는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 위치하며, 뉴욕 증권 거래소에 "NPO"라는 기호로 상장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https://www.enpro.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 연락처로는 제임스 젠틸(투자자 관계 부사장)과 제니 이(기업 접근 전문)가 있으며, 전화번호는 704-731-1527이다.주소는 5605 카네기 불르바드, 샬럿, NC 28209이다.이메일은 investor.relations@enpro.com이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