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묘모는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 동안의 실적을 발표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묘모는 운영 손실의 역사와 함께, 현금 흐름의 분기별 손익 분기점 도달에 대한 지연 가능성을 언급했다.
직접 청구 수익은 소수의 지불자, 특히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CMS)에 집중되어 있으며, 이들 지불자의 환급 정책의 불리한 변화는 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또한, MyoPro의 주요 하위 조립품을 제조하는 단일 제3자에 의존하고 있으며, 특정 구성 요소에 대해서도 제한된 수의 제3자 공급업체에 의존하고 있다.이로 인해 공급망의 중단이 발생할 경우, 제품의 제조 및 배송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묘모의 자산은 약 163억 원이며, 부채는 약 70억 원으로 나타났다.주주 자본은 약 92억 원으로,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증가한 수치이다.
2024년 3분기 동안의 매출은 약 92억 원으로, 이는 전년 동기 대비 81% 증가한 수치이다.제품 매출은 약 20억 원으로, 이는 61% 증가한 수치이다.그러나 운영 비용은 약 79억 원으로, 이는 43% 증가한 수치이다.
묘모는 향후 12개월 동안 운영을 지속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향후 자금 조달이 필요할 경우, 자금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이는 사업 운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