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8일, 아이덱스래버러토리의 이사인 조너선 W. 에이어스가 이사회 및 재무위원회에서 사임했다고 발표했다.
에이어스의 사임은 2024년 11월 8일자로 효력이 발생하며, 그의 사임 편지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에 포함되어 있다.
에이어스는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과 관련하여 회사와의 어떠한 의견 불일치로 인해 사임한 것이 아님을 밝혔다.
회사와 이사회는 에이어스의 20년 이상에 걸친 서비스와 리더십에 감사하며, 그의 많은 귀중한 기여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에이어스의 사임에 따라 이사회의 규모는 11명에서 10명으로 축소된다.
부록 99.1에는 에이어스의 사임 편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는 편지에서 "아이덱스의 이사회를 사임하며, 회사의 전략, 운영, 정책 또는 절차와의 의견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니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2002년부터 2019년까지 아이덱스의 의장, 사장 및 CEO로 재직한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아이덱스가 고객, 직원 및 주주를 위해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하는 훌륭한 회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2024년 11월 12일, 아이덱스래버러토리의 서명은 샤론 E. 언더버그가 담당했으며, 그녀는 회사의 부사장, 법률 고문 및 기업 비서로 재직 중이다.현재 아이덱스래버러토리는 이사회의 변화와 함께 새로운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