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2일, 헬스케어리얼티트러스트(증권코드: HR)는 토드 메레디스가 즉시 사임하며 사장 겸 CEO직에서 물러나고 이사회에서도 퇴임한다고 발표했다.
이사회는 현재 헬스케어리얼티 이사인 콘스턴스 '코니' 무어를 임시 사장 겸 CEO로 임명했다.
헬스케어리얼티의 이사회 의장인 녹스 싱글턴은 "토드가 헬스케어리얼티에 23년 동안 헌신적으로 봉사한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그 중 8년은 사장 겸 CEO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우리는 그가 앞으로의 일에 잘 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싱글턴 의장은 "이사회는 현재의 전략적 방향에 대해 높은 신뢰를 가지고 있다. 우리의 경영진은 회사의 전략 계획을 실행할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가진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부동산 산업에서 수십 년의 투자, 관리 및 운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회사의 성장 궤도에 대해 확신하며, 이제는 새로운 리더십을 찾아 회사의 성장 단계를 준비할 때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사회는 임시 CEO 선출을 감독할 위원회를 구성했으며, 이 과정에서 선도적인 경영 검색 회사를 참여시킬 예정이다. 또한 이사회는 구성원을 12명에서 11명으로 줄였다.
헬스케어리얼티는 주로 시장 선도 병원 캠퍼스 주변에 위치한 의료 외래 건물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부동산 투자 신탁(REIT)이다. 회사는 자산 인수 및 개발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선별적으로 성장시킨다. 헬스케어리얼티는 의료 외래 건물 전문 REIT로서, 15개 성장 시장에 걸쳐 약 4천만 평방피트에 달하는 675개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healthcarereal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역사적 정보 외에도, 이 보도자료에서 논의된 사항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위험은 헬스케어리얼티트러스트가 제출한 서류에서 논의되며, 2023년 12월 31일 종료 연도의 연례 보고서(Form 10-K)에서 '위험 요소'라는 제목 아래에 설명되어 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이 보도자료 날짜 기준으로 회사의 판단을 나타낸다. 회사는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부인한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