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메이서리치가 2024년 11월 12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충 설명서에 따르면, 회사는 최대 5억 달러 규모의 보통주를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는 '시장 내' 공모 프로그램(ATM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메이서리치는 J.P. Morgan Securities LLC, Deutsche Bank Securities Inc., Goldman Sachs & Co. LLC, BMO Capital Markets Corp., TD Securities (USA) LLC와 함께 주식 판매를 위한 주식 배급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메이서리치는 판매 대리인으로서 주식 판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판매 대리인에게는 판매된 주식의 총 수익의 2%를 초과하지 않는 수수료가 지급된다.
메이서리치는 주식 판매의 실제 여부는 시장 상황, 주식 거래 가격, 자본 필요성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메이서리치는 2021년 3월 26일에 체결된 이전 ATM 프로그램을 2024년 9월 30일에 완전히 활용했으며, 더 이상 활성화되지 않는다.
이 보충 설명서는 메이서리치의 등록신청서(Form S-3)와 함께 제출되었으며, SEC에 의해 2023년 8월 4일에 등록됐다.
이와 관련하여 메이서리치의 법률 자문인 Venable LLP는 주식의 합법성에 대한 의견서를 제출했으며, 이 의견서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다.
메이서리치의 현재 재무 상태는 이러한 공모 프로그램을 통해 자본을 조달하고 부채를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고 있으며, 이는 향후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