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라이프웨이푸드가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3분기 및 9개월 실적을 발표했다.2024년 연간 순매출은 139.9백만 달러로, 전년 대비 18.5% 증가했다.
프로바이오틱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라이프웨이 케피르와 농부 치즈의 판매량이 증가했다.이는 20분기 연속으로 전년 대비 성장한 결과다.2024년 연간 총 매출 총 이익률은 26.2%로 증가했다.
2024년 3분기 순매출은 46.1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 대비 5.2백만 달러, 즉 12.7% 증가했다.순매출 증가는 주로 브랜드 케피르의 판매량 증가에 기인했다.
회사는 3분기 동안 3.0백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으며, 기본 주당 순이익은 0.20달러, 희석 주당 순이익은 0.19달러였다.
2024년 9개월 동안의 순매출은 139.9백만 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 대비 21.9백만 달러, 즉 18.5% 증가했다.총 매출 총 이익률은 26.2%로, 브랜드 제품의 판매량 증가로 인해 개선됐다.
회사는 9개월 동안 9.2백만 달러의 순이익을 기록했으며, 기본 주당 순이익은 0.62달러, 희석 주당 순이익은 0.60달러였다.
라이프웨이푸드는 2024년에도 기록적인 순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5년에도 이 같은 좋은 흐름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