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이맥홀딩스는 2024년 11월 14일, 나스닥 상장 규정 5250(c)(1) 준수를 위한 예외를 나스닥 상장 자격 직원으로부터 받았다.
이 예외는 2024년 6월 30일 종료된 분기의 분기 보고서(Form 10-Q)를 2025년 2월 17일까지 제출할 수 있도록 기한을 연장해준다.
보고서 제출 지연의 주된 원인은 2024년 6월 30일 종료된 기간 동안 발생한 사건들로 인한 재무제표 준비의 복잡성과 인력 문제 때문이다.특히 다음과 같은 사항들이 포함된다.
아이맥홀딩스는 가능한 한 빨리 Form 10-Q를 완료하고 제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연장된 기한 내에 제출할 예정이다.
이 연장은 회사의 보통주가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상장 및 거래되는 데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아이맥홀딩스는 주주 및 투자 커뮤니티에 투명하고 시기적절한 재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이맥홀딩스는 테네시주 프랭클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콜로라도주 골든에 위치한 CLIA 인증, CAP 인증 및 NY CLEP 인증을 받은 실험실을 통해 단백질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이 보도 자료는 1934년 증권 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Form 10-Q 제출 예상 시기 및 나스닥 상장 규정 준수 능력에 대한 진술이 포함된다.
이러한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요인으로는 Form 10-Q 제출 지연, 회계 복잡성 해결의 어려움, 나스닥의 준수 계획 수용 등이 있다.
우리는 이 보도 자료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