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노바라이프스타일이 2024년 9월 30일로 종료된 분기 동안의 실적을 발표했다.
이번 분기 동안 회사의 순매출은 261만 5,807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247만 6,134달러에 비해 6% 증가했다.이는 평균 판매 가격이 19% 상승한 데 따른 결과로, 판매량은 11% 감소했다.
주요 판매 제품 카테고리는 소파, 침대, 커피 테이블로 각각 50%, 13%, 8%의 비율을 차지했다.
매출원가는 매출의 55%를 차지하며, 이는 2023년 같은 기간의 57%에서 감소한 수치다.
매출총이익은 117만 9,255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106만 4,561달러에 비해 증가했다.매출총이익률은 45%로, 2023년 같은 기간의 43%에서 상승했다.
운영비용은 358만 6,122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211만 5,498달러에 비해 증가했다.판매비용은 30% 감소했으나, 일반 관리비용은 28% 증가했다.연구개발비용은 122만 1,231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에는 없었던 비용이다.
결과적으로, 이번 분기 동안 순손실은 246만 6,064달러로, 2023년 같은 기간의 128만 8,629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회사의 총 자산은 505만 8,144달러이며, 총 부채는 595만 4,053달러로, 자본금은 -895,909달러로 나타났다.회사는 현재 자본금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추가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다.회사는 앞으로도 고품질 제품을 중심으로 한 판매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