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4일, 아카리쎄라퓨틱스(증권 코드: AKTX)는 피크 바이오와의 합병이 완료됐음을 발표했다.
이번 합병을 통해 아카리쎄라퓨틱스는 여러 질병 치료의 발전에 중점을 둔 혁신적인 생명공학 회사로 거듭나게 된다.
합병된 회사는 항체 약물 접합체(ADCs) 및 자가면역 및 염증 질환에 대한 고급 치료법 개발에서 두 회사의 중요한 진전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어서 그는 "합병 후의 재무제표는 주주 자본이 나스닥 상장 요건을 충족함을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이번 합병과 함께 아카리쎄라퓨틱스는 2024년 11월 13일에 특정 투자자들과의 사모펀드 계약을 체결해 총 1,713,402개의 비등록 미국 예탁주식(ADS)과 이를 구매할 수 있는 시리즈 D 워런트를 발행하기로 했다.
모든 투자자에게는 ADS와 워런트당 각각 $1.70의 가격이 책정됐고, 내부자에게는 $2.385의 가격이 책정됐다.이번 자금 조달을 통해 아카리는 총 $3.2백만의 자금을 확보하게 된다.
아카리는 또한 2024년 11월 13일에 화이트 라이온 캐피탈과 $50백만 규모의 자본금 대출 계약을 체결했다.
이 대출 계약에 따라 아카리는 향후 3년 동안 최대 $50백만의 신규 발행 ADS를 판매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된다.
아카리는 지리적 위축(GA)에 대한 장기 작용 PAS-노마코판의 전임상 연구를 진행 중이다.
이번 합병과 자금 조달은 아카리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높이고, 고 unmet medical need를 가진 질병에 대한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카리의 재무 상태는 합병 후 주주 자본이 나스닥 상장 요건을 충족하고 있으며, 향후 12개월 동안의 운영 자금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