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2일, 세이프티, 인컴&그로스(이하 '회사' 또는 '세이프티')가 운영 회사인 세이프티 GL 홀딩스 LLC(이하 '운영 회사')의 4억 달러 규모의 5.650% 선순위 채권(이하 '채권')의 공모가를 발표했다.
이 채권은 2035년 1월 15일 만기되며, 이번 공모는 2024년 11월 14일에 마감될 예정이다.
채권의 공모가는 원금의 98.812%로, 유효 반기 만기 수익률은 5.804%로 책정됐다.회사는 최근 헤지를 종료하고 약 2천 200만 달러의 현금 정산 이익을 실현했다.
운영 회사는 이번 공모로 얻은 순자금을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며, 여기에는 무담보 회전 신용 시설의 차입금 상환, 토지 임대에 대한 추가 투자, 운영 자본 및 기존 약정에 대한 자금 조달이 포함될 수 있다.
JP모건 증권 LLC, BofA 증권, 골드만삭스 & Co. LLC, 트루이스트 증권이 공동 주관사로 참여했다.
이 공모는 2023년 4월 4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유효한 선반 등록 명세서 및 관련 예비 설명서에 따라 진행된다.
이 보도자료는 어떠한 주식의 매각 제안이나 매수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그러한 제안이나 매각이 불법인 주 또는 관할권에서는 이루어질 수 없다.
이번 공모와 관련된 설명서 및 관련 자료는 JP모건 증권 LLC, BofA 증권, 골드만삭스 & Co. LLC, 트루이스트 증권을 통해 요청할 수 있다.
회사는 부동산 투자 신탁(REIT)으로 세금이 부과되며, 주주에게 안전하고 성장하는 수익과 장기적인 자본 상승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