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5일, 마쉬앤맥레넌(NYSE: MMC)은 리스크, 전략 및 인력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맥그리프 보험 서비스, LLC의 인수를 완료했다.이번 인수로 맥그리프의 3,500명 이상의 직원이 마쉬앤맥레넌 에이전시에 합류하게 된다.
마쉬앤맥레넌의 존 도일 CEO는 "맥그리프 팀을 마쉬앤맥레넌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들의 깊은 전문성과 산업 역량은 마쉬앤맥레넌 에이전시의 가치 제안을 강화하고 성장하는 중간 시장에서 우리의 도달 범위를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쉬앤맥레넌 에이전시의 데이비드 에슬릭 CEO는 "맥그리프의 뛰어난 인재, 리더십 및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의 역량을 강화하여 미국 전역의 더 많은 기업과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맥그리프는 1886년에 설립된 미국의 보험 중개 및 리스크 관리 서비스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이다.
마쉬앤맥레넌은 130개국에서 고객에게 조언을 제공하며, 연간 수익은 230억 달러에 달하고 85,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다.마쉬앤맥레넌은 고객이 번창할 수 있도록 관점을 통해 자신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맥그리프 보험 서비스, LLC는 미국 전역의 고객에게 리스크 관리 및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보험 중개업체이다.
이 회사의 보장 범위에는 상업용 재산 및 재해, 기업 보증 및 보증 서비스, 사이버, 관리 책임, 캡티브 및 대체 리스크 전환 프로그램, 소기업, 직원 복리후생, 타이틀 보험, 개인 보험 및 생명 및 건강 보험이 포함된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