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4일, 알로테크놀러지스가 HSBC 은행과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2027년 11월 14일 만기되는 3년 만기 회전 신용 시설을 포함하며, 최대 4,500만 달러의 대출 한도를 제공한다.이 계약에는 1,000만 달러의 신용장 발행 한도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알로테크놀러지스는 특정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3,000만 달러까지 대출 약정의 총액을 증가시킬 수 있는 비약정적 아코디언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신용 시설에서 차입한 자금은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될 수 있다.
회사의 선택에 따라 신용 계약에 따른 차입금은 변동 금리로 이자를 부과받으며, 이는 (i) 보장된 하룻밤 자금 조달 금리에 총 순 레버리지 비율에 따라 2.25%에서 2.75%의 적용 금리를 더한 금리 또는 (ii) 기준 금리에 총 순 레버리지 비율에 따라 1.25%에서 1.75%의 적용 금리를 더한 금리로 설정된다.
회사는 대출 기관의 총 약정이 해당 분기 동안의 일일 회전 사용량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 연 0.2%의 미사용 수수료를 분기별로 지급해야 한다.
신용 계약에는 기본적인 사건의 기본 조건, 진술 및 보증, 긍정적 및 부정적 계약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이러한 유형의 신용 시설에 일반적이다.
또한, 신용 계약에는 회사가 (i) 최소 1.50:1.00의 고정 비용 보장 비율을 유지하고 (ii) 총 순 레버리지 비율이 3.00:1.00을 초과하지 않도록 요구하는 재무 계약이 포함되어 있다.이러한 계약은 분기별로 테스트된다.
신용 계약에 따른 사건의 기본 조건이 발생할 경우, 대출 기관은 대출을 중단하고 미지급 의무를 즉시 상환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