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8일, 컴테크커뮤니케이션(이하 '회사')은 투자자 그룹인 프레드 코른버그, 마이클 포슬레인, 올레그 티모셴코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 계약에 따라 회사의 이사회는 마이클 J. 힐드브란트를 이사로 임명하고, 2024 회계연도 주주총회에서 그의 선출을 지지하고 추천하기로 합의했다.힐드브란트는 감사위원회 및 지명 및 거버넌스 위원회에 합류할 예정이다.회사는 2024 회계연도 주주총회에서 두 명의 현직 이사를 재선임하지 않기로 했다.
투자자 그룹은 2024 회계연도 주주총회에서 이사 후보를 지명하지 않기로 하고, 회사의 이사 후보를 지지하기로 합의했다.
마이클 포슬레인은 새로운 이사가 임기 중 이사직을 그만두는 경우 대체 이사를 추천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다.
협력 계약은 종료일까지 유효하며, 종료일은 2025 회계연도 주주총회 이사 후보 지명 마감일 30일 전으로 설정된다.
또한, 힐드브란트는 이사회 및 경영진과 정기적으로 논의할 권리가 있으며, 회사는 그의 추천을 수용할 의무는 없다.
2024 회계연도 주주총회에서 이사로 선출된 힐드브란트는 감사위원회 및 지명 및 거버넌스 위원회의 일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힐드브란트는 2011년부터 프레시포드 캐피탈에서 선임 투자 전문가로 재직 중이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 투자하고 있다.그는 웨이크 포레스트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와튼 스쿨에서 MBA를 취득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