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9일, 애스버리오토모티브그룹(증권코드: ABG)은 샴라 나이두를 이사회 이사로 선임했다.
이 임명은 2025년 1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나이두는 감사위원회와 보상 및 인사위원회에도 임명됐다.나이두의 선임으로 이사 수는 총 10명으로 증가하며, 이 중 9명은 독립 이사이다.
이사회 의장 톰 레딘은 "샴라를 이사회에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녀는 훌륭한 추가 인력이며, 우리는 그녀를 보유하게 되어 행운이다"라고 말했다.
나이두는 기술 혁신, 보안, 프라이버시 및 규제 준수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활용하여 글로벌 위험 관리 프로그램을 추진해왔다.
그녀는 IBM에서 기술 위험 및 글로벌 최고 정보 보안 책임자로 재직하며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회사를 보호하는 역할을 맡았다.또한, 나이두는 현재 QBE 북미와 Wisdom Tree의 비상임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애스버리오토모티브그룹은 미국 내 가장 큰 자동차 소매업체 중 하나로, 2020년 말부터 수익과 수익성을 전략적으로 증가시키기 위한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애스버리는 153개의 신차 딜러십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미국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애스버리의 재무 상태, 유동성, 운영 결과 및 기타 여러 요소에 대한 예측을 포함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