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1월 14일, 파인애플에너지가 미네소타주 국무부에 재법인화 관련 서류를 제출하고 델라웨어주 국무부에 재법인화 인증서를 제출하여 법인 설립 관할권을 미네소타에서 델라웨어로 변경했다.
이와 함께 같은 날 델라웨어주 국무부에 SUNation Energy, Inc.의 정관을 제출했다.
재법인화와 함께 회사는 사명을 파인애플에너지에서 SUNation Energy로 변경하기로 결정했으며, 이 변경은 2024년 11월 19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또한, 회사의 주식은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PEGY에서 SUNE로 변경될 예정이다.
재법인화의 결과로, 회사는 델라웨어 일반 법인법에 따라 델라웨어주에 설립된 법인으로서의 존재를 계속하게 된다.
회사와 그 자회사의 사업, 자산 및 부채는 재법인화 직후와 직전이 동일하며, 재법인화 직후의 이사 및 임원은 재법인화 직전과 동일한 인물들이다.
재법인화의 영향, 즉 미네소타와 델라웨어의 법인법 간의 주요 차이점은 2024년 10월 10일에 제출된 회사의 최종 위임장에 보고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의 정관 및 내규는 SUNation Energy, Inc.의 정관 및 내규로 변경되었으며, 이 내용은 각각의 부록 3.1 및 3.2에 첨부되어 있다.
회사는 주주총회에서 이사 선출 및 기타 사업을 처리하기 위해 매년 주주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특별 주주총회는 이사회 또는 CEO와 COO 또는 CFO가 소집할 수 있으며, 주주들에게는 회의의 시간, 장소 및 목적이 포함된 서면 통지가 제공된다.
주주총회에서의 의결은 주주가 직접 참석하거나 대리인을 통해 참석할 수 있으며, 주주가 참석하지 않더라도 주주총회에서의 의결은 유효하다.
회사는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지급할 수 있으며, 배당금 지급을 위한 기준일을 정할 수 있다.
또한, 이사회는 주주총회에서의 의결을 위해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결정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다.
현재 파인애플에너지는 재법인화와 사명 변경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하며, 향후 주주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