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출시된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퍼트 7.60이 똑똑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일시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전 제품을 리뷰하는 각종 유튜브 채널에서 '최고의 갓성비 청소기’로 소개되며 상품성을 인정받은 덕분이다. 특히 총 무게 2kg, 핸디형 사용 시 1.2kg에 불과해 손목 부담을 줄여주는 초경량 설계, 번거롭게 갈아끼울 필요없이 일체형으로 탑재된 이지 브러쉬, 기존 대비 40% 강력해진 흡입력 등 편리한 청소생활을 위한 테팔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중 조명됐다.
동시에 실구매자들의 만족스러운 후기도 이어지고 있다. 테팔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는 출시 초기부터 별 다섯 개 만점에 가까운 평점의 리뷰가 100건 이상 올라오며 좋은 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했다. 구매자들은 리뷰를 통해 "반려 동물을 키우고 있어 수시로 청소를 해야 하는데 무게가 가볍고 흡입력이 좋아 사용하기 정말 편리하다", "출산 후 손목이 약해져 가벼운 청소기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흡입력도 좋고 소음도 적어 언제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청소에 진심이라 집에 청소기가 4대나 있는데 가장 손이 자주 간다" 등 호평을 전하며 제품을 강력 추천했다.
이 같은 소비자 호평에 힘입어 테팔은 무선청소기의 가벼움과 편의성을 적극 알리고자 대대적 캠페인에 나설 계획이다. 12월 한 달간 '청소, 테팔 하나로 가볍게 끝'이란 슬로건을 앞세워 삼성역·강남역 등 주요 거점 및 유튜브·인스타그램, 티빙과 같은 OTT 플랫폼에서 광고를 진행한다. 광고에서는 주말 아침, 테팔 청소기로 쉽고 빠르게 청소를 끝내고 남은 하루를 더욱 길고 여유롭게 즐기는 모습이 담겨 효율적인 청소를 도와주는 테팔 무선청소기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