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AMC엔터테인먼트홀딩스가 2024년 12월 6일 골드만삭스와 판매 및 등록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AMC는 최대 5천만 주의 클래스 A 보통주를 발행할 수 있으며, 이는 지연된 방식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계약에 명시된 바와 같이, AMC는 판매 대리인인 골드만삭스를 통해 보통주를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다.
계약에 따라 AMC는 주식 발행으로부터 발생하는 순수익을 회사의 재무 상태를 강화하고 핵심 사업에 재투자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다.AMC는 또한 골드만삭스와 마스터 확인서를 체결하여 선도 거래의 조건을 명시했다.
이 확인서는 AMC가 선도 거래를 통해 주식을 판매할 때의 조건과 절차를 규정하고 있으며, 거래의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한 여러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AMC는 보통주를 발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으며, 이 주식은 유효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AMC는 주식의 시장 가격이 하락하거나 상승하는 것을 제한할 수 있는 헤지 포지션을 설정할 수 있다.
계약에 따라 AMC는 주식 발행으로부터 발생하는 자금을 사용하여 회사의 유동성을 강화하고 기존 부채를 상환할 계획이다.AMC는 영화 관람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AMC GO 계획에 재투자할 예정이다.
현재 AMC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이번 계약을 통해 추가적인 자본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