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ODM 기업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는 한국인의 생활 패턴과 생애주기별 건강 요구를 분석하여 성장기부터 노년기까지 맞춤형 건강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독창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한국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며 건강 관리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 콜마비앤에이치, 맞춤형 기술력으로 건강 관리의 새 기준 제시
콜마비앤에이치는 연령대, 생활 패턴, 식습관, 건강 상태 등을 면밀히 분석해 최적화된 영양소 배합을 기반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왔다.
콜마비앤에이치는 성장기부터 노년기까지 생애주기에 적합한 맞춤형 영양소를 제공하며, 흡수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나노화 기술과 지질 분해 공법을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 생애 주기에 따른 연말 건강 관리법
콜마비앤에이치는 생애 주기별로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하기 위해 기능성 원료를 개발하며, 청년기부터 노년기까지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청년기는 활발한 신체 활동과 높은 스트레스에 노출되는 시기로, 체력 회복과 면역 관리가 중요하다. '헤모힘 당귀 등 혼합추출물'은 바쁜 일정으로 쌓인 피로를 해소하고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장년기는 신체 활동이 활발하고 에너지 소비가 많은 시기로, 비타민 B군은 에너지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항산화 관련 성분은 세포 보호에 기여한다. ‘센트룸 원데이팩’은 성별과 연령에 맞춘 성분 배합으로 체력 증진과 면역 건강을 돕는 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갱년기 여성의 경우, 호르몬 변화로 인한 증상을 완화하는 ‘루바브뿌리추출물’ 성분이 포함된 제품이 호르몬 균형 유지와 갱년기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콜마비앤에이치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생애 주기에 적합한 기능성 원료를 개발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 관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