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 한라수,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 / 사진=한도그린F&B
제주 한라수는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이번 구독 서비스를 론칭했다. 정기 구독은 제주 한라수 홈페이지의 STORE 탭을 통해 연계되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판매 채널에서 500ml 무라벨 제품과 2L 대용량 제품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1주부터 3개월까지 배송 주기를 다양하게 이용 횟수도 4회, 8회, 12회로 선택할 수 있다. 1회에 제주 한라수 500ml 제품은 20병씩, 2L 대용량 제품은 6병씩 배송된다. 구매 대금은 배송 시작일 하루 전 자동 결제되며 결제 회차가 많을수록 더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제주 용암해수로 만든 제주 한라수는 화산암반층에 의해 여과돼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 필수 미네랄을 하루 한 병에 건강을 챙길 수 있어 MZ세대에 호평받고 있다.
제주 한라수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의 제주 한라수에 대한 재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라며 "앞으로 정기구독 서비스를 통해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파워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 한라수는 현무암이라는 천연 필터로 최상의 미네랄을 보존할 수 있으며 경도 40㎎/ℓ의 연수 제품으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오염물질, 기후변화, 생활 오염수, 미생물 등 다양한 유해 환경으로부터 안전하고 곡물과 채식을 위주로 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식성에 알맞은 미네랄워터로 각광받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