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8일, 보스턴 — 아메리칸웰(뉴욕증권거래소: AMWL)은 최고재무책임자(CFO) 마크 히르쇼른이 2025년 1월 1일부터 최고운영책임자(COO)로서의 역할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히르쇼른은 이제 회사의 운영 및 성장 전략을 감독하며, 임상, 판매 및 마케팅 팀을 포함한 여러 부서를 관리하게 된다. 이 결정은 아메리칸웰이 디지털 헬스케어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을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다.
아메리칸웰의 CEO이자 회장인 이도 쇼엔버그 박사는 "마크는 아메리칸웰에 합류한 이후 강력한 리더십을 입증했으며, 그가 이 확장된 역할을 맡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마크의 운영 경험과 광범위한 재무 전문성은 아메리칸웰의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간소화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의 핵심 경로를 추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메리칸웰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정렬을 추진하는 가운데, 두 명의 임원이 회사를 떠날 예정이다. 최고상업책임자(CGO)인 캐시 와일러와 최고운영책임자(COO)인 커트 나이트가 연말에 아메리칸웰을 떠난다.
와일러는 재무적 비용 절감 이니셔티브에 기여하며 회사의 성장 조직을 변화시켰고, 나이트는 14년 동안 전략, 인수합병, IPO, COVID-19 팬데믹 동안의 운영 확장 및 아메리칸웰 의료 그룹의 관리 등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쇼엔버그는 "캐시의 리더십은 구조화되고 전문화된 성장 조직의 창출로 이어졌으며, 이는 우리 비즈니스에 의미 있고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다. 커트는 아메리칸웰의 기초적인 파트너로서 많은 기여를 해왔다. 그는 아메리칸웰을 오늘날의 회사로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나는 그에게 영원히 감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