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19일, 패브리넷 USA, Inc.와 하르팔 길 패브리넷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수정 및 갱신된 고용 계약서에 서명했다.
이 계약서는 하르팔 길의 연간 기본 급여가 110만 달러이며, 연간 현금 보너스 기회는 기본 급여의 최소 95%로 설정되어 있음을 확인한다.보너스는 패브리넷 이사회 보상위원회가 설정한 성과 목표에 따라 평가되어 지급된다.만약 패브리넷이 하르팔 길을 COO로 임명할 경우, 하르팔 길은 사장직을 유지하게 된다.
계약서에 따르면, 하르팔 길은 후임 COO를 모집하고 교육하는 추가 업무를 맡게 되며, 후임자는 2027년 12월 31일 이전 또는 통지 기간이 시작된 후 6개월 이내에 임명되어야 한다.
고용 종료 시, 하르팔 길은 미지급된 보너스와 12개월 동안의 COBRA 보험료의 두 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포함한 일시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성과 기반 주식 보상과 제한 주식 단위 보상도 조건에 따라 유지되며, 고용 종료 후에도 세금 조정 혜택이 제공된다.
이 계약서는 패브리넷의 2020년 주식 인센티브 계획에 따라 성과 목표가 충족될 경우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하르팔 길의 퇴직 혜택은 회사와의 분리 계약 및 청구권 포기 서명에 따라 제공된다.
이 계약서의 내용은 패브리넷의 고용 조건 및 정책에 대한 추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고용 기간 동안 패브리넷의 정책을 준수해야 한다.하르팔 길은 이 계약서의 조건에 동의하며, 이는 이전의 모든 계약 및 약속을 대체한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