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중앙회는 새로운 서비스를 추가하고 다른 앱(MG상상뱅크·스마트알림)을 흡수하는 등 기존 앱에서 기능을 더욱 강화한 ‘MG더뱅킹’을 13일 출시한 바 있다.
‘MG더뱅킹’ 출시에 앞서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대고객 사전 중단안내 후 13(월) 오전 6시간(0시 ~ 6시) 동안 접속을 차단 하였고, 오전 6시 이후에 시스템을 오픈했다. 오픈 후 고객들의 일시적인 앱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접속 지연 등의 현상이 8시부터 16시까지 약 8시간 동안 나타났고,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일부 고객의 앱 이용이 제한되는 등의 문제를 파악 후 즉각적인 거래 정상화 조치에 나섰다.
새마을금고중앙회의 거래 정상화 조치에 따라 18시 30분을 기준으로 ‘슈퍼앱MG더뱅킹’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해졌고, 현재는 이용자들의 불편 없이 정상 운영되고 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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