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강석빈 오비맥주 성남지점장, 최정욱 오비맥주 수도권역 본부장, 김두영 오비맥주 이천공장장, 김경희 이천시장(가운데), 임기배 이천시민장학회 이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 하재원 이천시민장학회 이사, 최병탁 이천시 문화교육국장이 장학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천시청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11414485501018d2326fc69c1231422890.jpg&nmt=29)
왼쪽부터 강석빈 오비맥주 성남지점장, 최정욱 오비맥주 수도권역 본부장, 김두영 오비맥주 이천공장장, 김경희 이천시장(가운데), 임기배 이천시민장학회 이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 하재원 이천시민장학회 이사, 최병탁 이천시 문화교육국장이 장학금 전달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천시청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이날 오전 이천시청에서 열린 장학금 기탁식에는 오비맥주 김두영 이천공장장, 최정욱 수도권역 본부장, 강석빈 성남지점장 등 오비맥주 관계자와 김경희 이천시장, 최병탁 문화교육국장, 이천시민장학회 임기배 이사장, 하재원 이사 등이 참석했다.
장학금은 오비맥주 제품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활용해 매년 조성되고 있으며, 이천 지역 내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교육비로 지원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안정적인 교육 환경에서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 꿈을 실현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비맥주는 2009년부터 매년 이천시에 지역 인재 육성 장학금을 기탁해왔으며, 현재까지 누적 기탁금은 약 3억 4천4백만 원에 이른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