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로 시멘트, 접착제 등 다양한 건축 재료를 안정적으로 혼합할 수 있는 전문가용 충전 믹서 ‘GRW 18V-120 Professional’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GRW 18V-120 Professional’은 소량의 건축 재료를 소형 용기에 담아 혼합해야 할 때 유용한 믹서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유연한 조절이 가능한 손잡이, 최대 13cm 길이를 추가로 늘리는 익스텐션 피스 등으로 허리가 편안한 작업을 할 수 있다. 또, 최대 무부하 속도는 600rpm이며, 최대 직경 120mm의 모든 M14 믹싱 패들과 호환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건식 벽체 및 석고 보드 마감용 건식 벽체 진흙, 타일 접착제, 페인트, 벽 설치를 위한 모르타르 또는 석고, 바닥을 고르게 하기 위한 스크리드 등 다양한 작업에서 활용성이 뛰어난 공구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식 벽체 및 석고, 타일, 페인트는 물론 벽돌과 복원 작업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컴팩트한 크기에 대형 믹서 성능에 준하는 강력한 모터가 장착되어 있어, 안정적인 혼합 성능을 발휘한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고 전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