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6.17(화)

하이트진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4천 2백만 병 완판

- 국내 포함 일본, 호주, 멕시코 판매, 출시 4주 만에 완판
- 디지털 채널 콘텐츠 및 협업 굿즈 현장 반응도 뜨거워

황성수 CP

2025-01-17 10:39:59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전량 완판됐다고 17일 밝혔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 12월 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국내 가정, 유흥 채널을 포함 일본, 호주, 맥시코에 약 4천 2백만 병 한정 출시된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4주 만에 완판되며 참이슬의 인기를 증명했다. 특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이 주목도가 높고 재미있다는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유튜브에서도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광고 영상 조회수가 현재까지 약 380만회를 훌쩍 넘기며 반응이 뜨겁다. SNS 채널에는 약 200만 회 이상 노출되는 등 2030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에디션 제품과 함께 선보인 협업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 ▲컬러잔, ▲앞치마 관련 문의도 쇄도했다. 특히 <오징어 게임>의 대표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술자리 재미 요소를 극대화해 MZ세대 취향을 사로잡았다는 현장 반응을 얻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이번 협업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색다른 재미 요소들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6.72 ▲30.06
코스닥 781.88 ▲4.62
코스피200 399.09 ▲4.93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359,000 ▲221,000
비트코인캐시 651,000 ▲10,000
이더리움 3,551,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3,510 ▲170
리플 3,088 ▲9
퀀텀 2,876 ▲1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365,000 ▲240,000
이더리움 3,552,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3,510 ▲140
메탈 961 ▲6
리스크 569 ▲4
리플 3,087 ▲4
에이다 872 ▲2
스팀 17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7,330,000 ▲250,000
비트코인캐시 650,000 ▲6,500
이더리움 3,551,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3,500 ▲160
리플 3,087 ▲5
퀀텀 2,880 ▲20
이오타 23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