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키움증권에 따르면 ‘주식 더 모으기’ 서비스는 미국 주식을 적립식으로 매매 시 매수 수수료 0%, 환전 우대 100%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현금 쿠폰까지 더해져 꾸준히 저렴하게 주식을 모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특히, 사전신청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현금 쿠폰이 지급된다. 올해 키움증권 계좌를 신규 개설하는 고객은 10만원 쿠폰을, 기존에 키움증권 계좌가 있었던 기존 고객은 3만원 쿠폰을 100% 받을 수 있다. 사전신청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테슬라 소수점 주식까지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는 키움증권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3월 7일까지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지급된 현금 쿠폰은 서비스 출시일에 영웅문S# 앱 내 ‘주식 더 모으기’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전신청 고객에게는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세지로 별도 안내 예정이다.
한편, 키움증권은 3년 연속 해외주식 거래대금 1위(2021~2023년,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 현재 애플, 테슬라 등 미국 대표 빅테크 주식을 100% 꽝 없이 받을 수 있는 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미국 주식 첫 거래 고객에게는 33달러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고 3개월간 미국주식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타사에서 키움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영웅문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