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5.02(금)

코카-콜라, NMIXX 해원·빠니보틀과 함께한 ‘코-크 타임(Coke TIME)’ 신규 광고 공개

안재후 CP

2025-04-14 09:56:25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코카-콜라가 14일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의 리더 해원,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코-크 타임(Coke TIME)’을 공개했다.

신규 광고 '코-크 타임'은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 코카-콜라의 짜릿한 맛으로 텐션을 끌어올리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가수, 유튜버, 개발자, 셰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흔히 마주하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소재로 활용해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치열한 전반부를 보낸 후,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짜릿하게 리프레시되는 순간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광고에 담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가 단순 음료를 넘어, 짜릿함이 필요한 순간마다 함께하며 리프레시를 돕는 ‘일상의 파트너’로 공고히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 해원을 주인공으로 한 ‘코-크 타임’ 광고에는 고된 안무 연습 도중 동작을 놓친 해원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때, ‘힘든 안무? 지금이야! 코-크 타임, 코카-콜라와 함께 다시, 시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화면이 전환되고 상쾌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해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은 여행지에서 상인과 끈질긴 흥정을 이어가던 상황, 짜릿한 코-크 타임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되찾는 모습을 유쾌하게 연출했다.

해원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때마다 활기차게 다음 페이지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는 리프레시 순간의 중요성을 느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담은 저의 응원이 많은 분들께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빠니보틀은 “실제로 여행지에서 길을 헤매거나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숨을 돌리며 코-크 타임을 가진 후 다시 출발하곤 하는데, 이렇게 ‘코-크 타임’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규 광고는 오늘부터 TV를 비롯한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00,000 ▲220,000
비트코인캐시 530,000 ▲1,500
이더리움 2,685,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4,470 ▲30
리플 3,237 ▲6
이오스 990 ▲5
퀀텀 3,172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35,000 ▲288,000
이더리움 2,687,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4,490 ▼10
메탈 1,221 ▲4
리스크 791 ▼1
리플 3,239 ▲5
에이다 1,021 ▲7
스팀 21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80,000 ▲390,000
비트코인캐시 529,500 ▲1,500
이더리움 2,687,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4,500 ▲70
리플 3,236 ▲4
퀀텀 3,155 ▼10
이오타 30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