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6.18(수)

코카-콜라, NMIXX 해원·빠니보틀과 함께한 ‘코-크 타임(Coke TIME)’ 신규 광고 공개

안재후 CP

2025-04-14 09:56:25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코카-콜라가 14일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의 리더 해원,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코-크 타임(Coke TIME)’을 공개했다.

신규 광고 '코-크 타임'은 일상 속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 코카-콜라의 짜릿한 맛으로 텐션을 끌어올리는 청춘들의 모습을 그려냈다. 특히, 가수, 유튜버, 개발자, 셰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흔히 마주하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소재로 활용해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치열한 전반부를 보낸 후,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짜릿하게 리프레시되는 순간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광고에 담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은 코카-콜라가 단순 음료를 넘어, 짜릿함이 필요한 순간마다 함께하며 리프레시를 돕는 ‘일상의 파트너’로 공고히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4세대 케이팝 그룹 NMIXX(엔믹스) 해원을 주인공으로 한 ‘코-크 타임’ 광고에는 고된 안무 연습 도중 동작을 놓친 해원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때, ‘힘든 안무? 지금이야! 코-크 타임, 코카-콜라와 함께 다시, 시작’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화면이 전환되고 상쾌하게 코카-콜라를 즐기는 해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은 여행지에서 상인과 끈질긴 흥정을 이어가던 상황, 짜릿한 코-크 타임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되찾는 모습을 유쾌하게 연출했다.
해원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할 때마다 활기차게 다음 페이지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해주는 리프레시 순간의 중요성을 느낀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담은 저의 응원이 많은 분들께 전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빠니보틀은 “실제로 여행지에서 길을 헤매거나 리프레시가 필요할 때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숨을 돌리며 코-크 타임을 가진 후 다시 출발하곤 하는데, 이렇게 ‘코-크 타임’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규 광고는 오늘부터 TV를 비롯한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식시황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50.30 ▲3.64
코스닥 775.65 ▼1.61
코스피200 395.18 ▲1.02

가상화폐 시세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590,000 ▲189,000
비트코인캐시 646,000 ▼4,000
이더리움 3,44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2,840 ▲180
리플 3,008 ▲12
퀀텀 2,762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45,000 ▲446,000
이더리움 3,449,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2,850 ▲190
메탈 937 ▲4
리스크 548 ▼1
리플 3,010 ▲14
에이다 844 ▲6
스팀 17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700,000 ▲330,000
비트코인캐시 646,500 ▼4,000
이더리움 3,444,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830 ▲290
리플 3,008 ▲13
퀀텀 2,745 0
이오타 2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