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신제품은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간식인 ‘밤’을 통해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만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거라 기대하며 특히 최근 식품 업계를 장악한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기획되었다.
‘밤짝 밤짝 작은밤 라들러’는 국내산 공주밤 농축페이스트와 천연 밤 향을 사용해 인공적인 단맛이 아닌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전한다. 특히 밤의 명산지로 알려진 충남 공주산 원재료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살렸다. 적당한 단 맛에 끝 맛도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단독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지만 고소한 스낵류와 함께 페어링 하면 한층 더 풍성한 단 맛을 느낄 수 있다. 부담 없는 4%도 500ml으로 기획해 다채로운 음료를 선호하는 주류 소비자는 물론 가볍게 한잔하고 싶은 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밤짝 밤짝 작은밤 라들러’는 많은 이들이 어린 시절 불렀던 동요 ‘반짝 반짝 작은별’에서 영감을 받아 채택했다. 익숙한 노랫말을 재치 있게 변형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밤짝 밤짝’이라는 리듬감 있는 단어를 통해 입에 착 감기는 말맛을 살려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 오래 남도록 하였다.
카브루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이번 신제품은 전통의 맛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라들러”라며 “국내산 공주밤 농축페이스트와 천연 밤향을 통해 구현한 라들러를 통해 밤에서 우러나오는 은은한 단맛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브루 ‘밤짝밤짝 작은밤 라들러’는 GS25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4캔 1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카브루는 이번 ‘밤짝밤짝 작은밤 라들러’를 출시하며 올해 상반기에도 꾸준히 브랜드 활동을 이어간다. 특히 최근 ‘리얼 레몬 하이볼,’ ‘리얼 자몽 하이볼’, ‘리얼 패션후르츠 하이볼’을 선보이며 ‘리얼 시리즈’ 라인업을 완성하며 고객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수제 맥주 1세대 브루어리로서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며 주류 시장에서 존재감을 다져갈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안재후 CP / anjaeh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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