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7일 “오늘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VIVIZ의 스케줄 포스터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포스터는 자수 원단을 배경으로 앨범명 ‘A Montage of ( )’가 정중앙에 새겨져 있으며, 그 주위는 하트 자수 디자인과 반짝이는 실버, 핑크 비즈로 장식되어 VIVIZ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아냈다.
포스터에 따르면 VIVIZ의 정규 1집 ‘A Montage of ( )’는 17일부터 음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국내외 주요 음반 유통처를 통해 판매되는 이번 앨범은 특별한 구성과 완성도 높은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VIVIZ의 첫 정규 앨범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VIVIZ의 첫 정규 앨범 ‘A Montage of ( )’는 지금까지 축적해 온 음악적 여정의 결정체이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VIVIZ는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두 번째 월드투어 ‘NEW LEGACY(뉴 레거시)’를 진행할 예정이다.
투어의 시작은 오는 7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이 자리에서 정규 1집 신곡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 yb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